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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 AS센터 업무시간

종로 AS센터 평일 AM 10:00 ~ PM 07: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제주, 광주 AS센터 (평일) AM 10:00 ~ PM 06:00
(토요일) AM 10:00 ~ PM 02: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필요서류 안내

필요한 서류는 챙기셨나요?

휴대폰 서비스 가입/변경/신청 시 필요한 필요서류를 미리 준비하시고
지점/대리점/AS센터를 방문하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AS센터 안내

SK텔레콤 AS센터 대표번호 1544-0110 SK텔레콤 고객님만을 위한 신속한 AS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휴대폰 AS서비스 입니다.
SK텔레콤의 개인, 개인사업자, 일반법인, 공공기관, 특수고객이라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대체폰 무료 제공행복 AS센터는 모든 제조사의 휴대폰 수리가 가능
하며, AS기간 중 AS 대체폰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행복 AS센터에서 직접 AS 를 접수한 경우 AS 대체폰 지급이 가능합니다.

  • 당일 내 수리 가능한 AS 접수건 제외
  • AS대체폰은 센터 사정에 따라 조기 소진 될 수 있습니다.
  • 2016.11.01부터 SKT지점에서 아이폰AS대체폰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 해당 서비스는 SKT 행복 AS센터(1544-0110)로 서비스 일원화하여 지속 운영합니다.
수리 후 편리한 단말 수령방법 휴대폰 수리가 완료되면 방문하여 수령하시거나,
접수한 SKT 지점/대리점으로 배송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접수 후 휴대폰 수리가 완료되면 행복AS센터 방문하여 수령하시거나,
접수한 SKT 지점/대리점으로 배송서비스가 가능 합니다. (접수한 SKT 지점/대리점으로만 배송 가능)

유 · 무상 수리기준

  •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제공된 제품의 하드웨어 구성요소에만 무상보증이 적용되고, 소프트웨어나 다른 장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전화의 보증기간은 1년, 배터리의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단, 영업용도(대체폰, 임대폰, 로밍폰, 마케팅용 등)로 전환하여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절반(6개월)으로 단축됩니다.
  • 유상 서비스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제품에 대한 유상수리를 판단합니다.
    유상수리 판단기준보기

    유상수리판단기준

    소비자 피해 유형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조건에서 성능, 기능상의 고장발생

    소비자 피해 유형 -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조건에서 성능, 기능상의 고장발생
    유형 보증 기간 이내 보증 기간 이후
    구입 후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할 경우 제품 교환 또는 환급 해당 없음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할 경우 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
    제품 구입 시 운송과정 및 제품 설치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제품교환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해야하는 고장이 발생할 경우 환급
    제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동일한 원인으로 고장이 3회까지 발생할 경우 무상수리 유상수리
    동일한 원인으로 고장이 4회까지 발생할 경우 제품 교환 또는 환급
    서로 다른 원인으로 고장이 5회째 발생한 경우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정액을 감가상각한 금액에 감가상가한
    금액의 10%를 가산하여 환급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조건에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소비자 피해 유형 -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유형 보증 기간 이내 보증 기간 이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 교환 유상수리 금액 징수 후 감가상각 적용 제품 교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유상수리

    유무상 판정기준은 AS센터에서 단말기 상태를 확인한 후 정확하게 판정을 내릴 수 있으며 통신사 및 제조사의 수리비는 업무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RIM의 경우는 예외적인 기준을 적용)

    다양한 결제방식으로 수리비 결제 가능
    1. 1. 요금안내서 결제 (후납 청구)
      • 수리 익월 SKT 휴대폰 요금안내서에 ‘단말기 AS료’ 항목으로 청구됩니다.
      • 각종 포인트 결제를 제외 후 수리비용이 3만원 이상인 경우 무이자 할부(3/6개월) 선택 및 할부신청 가능합니다.
    2. 2. 포인트 결제
      • 레인보우포인트, T포인트, OK캐쉬백 등의 각종 포인트로 수리비 결제가 가능합니다.
    3. 3. 수리비 결제 알리미 서비스 제공
      • AS할인 및 각종 포인트 등의 결제금액을 SMS안내해 드립니다.
        (직영 AS센터 방문 고객에 한함)
행복A/S 접수 시 필요서류 안내
  • 행복 A/S는 SK 텔레콤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고객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지참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