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 및 AS센터 찾기

0개의 매장이 검색 되었습니다.

임대 가능 시간

  • 지점 월요일 ~ 금요일 AM 09:00 ~ PM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일반/TPS(대리점) 월요일 ~ 토요일 AM 09:00 ~ PM 18: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단 09:00 ~ 11:00 방문 시, 사전에 매장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방법 및
필요서류 안내

  • 분실신고 하셨나요?

    임대폰 서비스는 분실/파손 신고 접수 후에 신청 가능합니다.
    (분실신고는 고객센터((무료)114, (유료)1599-0011), 가까운 지점 또는 대리점 에서 가능합니다)

  • 필요한 서류는 챙기셨나요?

    필요서류를 미리 준비하시고 지점/TPS 매장을 방문하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 사항은 고객센터((무료)114, (유료)1599-0011), 가까운 임대폰 제공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

임대폰 제도 안내

  • 프리미엄 임대폰(플래그쉽) 임대 요금
    • 임대 시작일 포함 31일까지 일 660원(부가세 포함)
    • 임대 시작일 포함 32일 부터 일 1,320원(부가세 포함)
  • 일반 임대폰(출시 3년 이상) 임대 요금
    • 임대 시작일 포함 14일 무료 이용
    • 임대 시작일 포함 15일 ~ 31일까지 일 660원(부가세포함)
    • 임대 시작일 포함 32일 부터 일 1,320원(부가세 포함)
공통사항
  • 최대 연 3회 임대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프리미엄/일반 임대폰 구분없이 통합 횟수)
  • 단말 종류는 지점/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특정 단말은 조기 소진 될 수 있습니다.
  • 임대폰 사용료는 요금청구 시 합산 또는 레인보우 포인트로 결제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혜택이 포함된 서비스는 각각의 규정에 의해 혜택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상품의 상세혜택내역 참고 바랍니다.)

기기변경
서비스 안내

새로운 단말로 교체 시T다이렉트샵(SK텔레콤 공식 온라인샵)에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보유중인 단말 사용 시지점/대리점 방문없이 T world 웹사이트에서
손쉽게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T world 웹사이트 > my T > 변경 > 기기변경에서 가능합니다.
※ USIM 구매는 가까운 지점 및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