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펙트S R Plan

신규 보험 부가서비스입니다.

SKT만의 혜택
스마트폰 도난, 분실, 파손 고객에게 단말기 현물보상(기기변경 조건), 수리비 보상 등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연계 상품입니다.
이용요금

4,700

서비스신청 설정/변경 해지 보관함담기
요금상품 리스트

본 상품은 2018년 5월 24일(목) 까지 가입 가능하며 이후 신상품으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상품은 단말 도난/분실/파손보험 상품으로 보험 서비스는 VAT가 부과되지 않는 상품입니다.

-    단말 보상을 위한 보험 처리 전/후 고객의 휴대폰 분실/도난/파손 허위 신고 여부를 조사할 수 있으며, 허위로 판정될 경우 보상 거부 및 보상액 변상을 보험사에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고의적인 사고접수 및 허위신고는 보험범죄에 해당하는 바, 형사 고발 조치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도난/분실된 휴대폰은 분실 이력이 남아 사용이 불가하며, 분실 보상 이후 도난/분실 휴대폰의 소유권은 보험사가 가지게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고객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 정의

-    스마트폰 도난, 분실, 파손 고객에게 단말기현물보상(기기변경 조건), 수리비보상 등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연계 상품

 

■ 가입 가능 기기

-    R플랜 : 교체 수리(리퍼) 및 부분 수리 병행 스마트폰

-    A플랜 : 부분 수리 가능 스마트폰

       ※ 일부 OMD 단말은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용 요금 및 혜택

이용 요금 및 혜택
구분 퍼펙트S 전용보험
R Plan A Plan
부가서비스 이용료
(월,면세)
4,700원 3,700원
최대가입금액 80만원 80만원
보상범위 전손, 분손 전손, 분손
전손은 도난/분실로 인한 손해(완전 파손에 따른 수리불가 포함)
분손은 파손(침수/화재 포함)으로 인한 손해
자기부담금
(고객필수부담)
손해액의 30% (최소3만원)
리퍼 수리시 1회 최대 가입금액 25만원
손해액의 30% (최소3만원)
- 손해액: 전손의 경우 보험가입금액(혹은 보상잔액)과 보험가액 중 낮은 금액, 파손의 경우 수리금액과 보험가입금액(혹은 보상잔액)중 낮은 금액
- 보험가입금액: 상품 Plan별 최대가입금액(혹은 보상잔액)과 서비스 가입 시점의 단말기 출고가 중 낮은 금액
- 보험가액: 사고 시점과 보상 시점의 단말기 출고가 중 낮은 금액
가입가능기기 교체(리퍼) 수리 및
부분 수리 병행 스마트폰
부분 수리 가능 스마트폰
총 고객 부담금
(기변 차액 발생시)
(전손보상의 경우만 해당) 기변 차액금 + 자기부담금
* 기변 차액금: 보상단말기의 출고가에서 손해액을 뺀 금액
OK캐쉬백
제휴서비스(동의고객)
OK 캐쉬백 제휴사 고적립 혜택

     휴대폰 이용 정지, 일시정지와 관계없이 전손/분손 보험 혜택 제공을 위해 이용료는 정상 과금

     휴대폰 도난/분실/파손 보상을 위한 보험료는 면세

가입/해지 안내 테이블
유형 가입/해지 채널 상세경로
가입지점/대리점 
해지고객센터 
지점/대리점 

가입/해지 유의사항

■ 가입 및 해지

-    본 상품은 지점, 대리점을 통해 가입 또는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신규/번호이동/기기변경 당일에 한하여 지점 및 대리점에서 가입신청서 작성을 통한 즉시 가입이 가능하고,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시에는 모바일 인증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    익일부터는 지점 및 대리점에서 단말기가 정상 상태임을 확인한 후 모바일 인증을 통해 가입이 최종 확정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 불가)

-    지점 및 대리점에서 대리점에서의 가입 신청서 작성 또는 가입 신청 후 모바일 인증 익일 0시부터 서비스 효력이 발생하고 24개월 경과한 날 24시에 자동 해지됩니다. 

-    (ex. 2017/11/01 모바일 인증 시, 인증 익일인 2017/11/02 00시 효력 발생, 2019/11/01 24시 자동 해지)

-    이동통신 해지(번호이동 포함), 기기변경, 명의변경 시 자동 해지 됩니다. (단, 임대기변, 교품기변, USIM기변 시 유지)

-    명의변경 시 양수인이 승계를 원할 경우 당일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    (분실/도난) 1회차 도난/ 분실 보상 시 해당 부가서비스는 자동 해지됩니다. (1회 보상 기변 후 당일에 한하여 신규 휴대폰을 대상으로 재가입 가능, 파손 단독 상품 가입 불가)

-    (분실/도난) 총 2회 보상 시(기존 상품 포함) 1년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    (파손) 파손 사고로 최대가입금액 소진 시 자동 해지되며,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보상잔액이 3만원 이하일 경우 자동 해지)

■ 분실/도난

-    가입 당일 사고는 보상이 되지 않으며 근접사고일 사고 건은 통화내역서 등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 이후 통화내역(문자, 메신저, 데이터 전송 포함)이 없는 경우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분실/도난에 대한 보상 시 기기변경 조건으로 보상하고 분실에 따른 기변 지원금을 보험가입금액 한도내에서 지원해 드리며, 고객에게 직접 지급 방식이 아닌 보상 기변을 처리한 대리점으로 지급합니다.

-    분실/도난 휴대폰과 동일한 기종(색상구분 없음, 리퍼 단말기 및 리뉴폰 가능)으로만 보상 가능하며, SERIES 모델을 포함하여 업그레이드 출시가 이루어진 모델로의 보상은 불가합니다.

-    동일 기기가 단종(이동통신사 기준) 되었을 경우 또는 단말기 공급이 부족하여 원활한 보상 진행이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해당 기기와 동급/유사 기종으로만 기변이 가능하고, 상위 제품/후속 기종으로의 기변은 불가합니다.
(유사 기종이란 분실 기기 출고가 및 출시일을 기준으로 (+)(-)10만원 범위 이내의 출고가 & (+)(-)12개월 이내의 출시일 기기를 의미합니다)

-    보상 단말이 단종 기종인 경우 보험가액(출고가)은 단종 전 마지막 출고가로 적용됩니다.

-    고객은 상품별 자기부담금을 반드시 일시 납부하여야만 보상기변 처리가 가능하며, 보상기변 단말기 출고가가 손해액을 초과하는 경우, 출고가와 손해액의 차액을 기기변경 처리한 대리점에 일시 납부하여야만 보상기변이 가능합니다.

-    이는 분실/도난 휴대폰과의 동일한 기종뿐만 아니라 불가피한 동급/유사 기종으로의 보상기변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분실/도난 휴대폰의 T지원금약정, T할부지원, 스페셜약정할인제도, LTE플러스약정할인제도 및 요금 약정 할인제도는 그대로 승계 됩니다.

-    분실/도난 보상 기기변경은 PS&M 대리점 및 SK텔레콤㈜에서 지정한 대리점에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    보상승인 이후 14일 이내에 지정 대리점으로 방문하지 않을 경우 기변처리 후 택배배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단종: 단종은 SK텔레콤 유통망에서 재고가 없어 판매하지 않는 상태를 의미하며, 단종여부는 제조사가 아닌 SK텔레콤(대리점/고객센터)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의 생산중단을 의미하지 않음)

 

■ 파손 시

-    파손사고 시 반드시 SK텔레콤 대리점 및 직영 A/S센터 또는 제조사가 지정한 공식 A/S센터(통신사직영AS센터는 SK직영AS센터만 인정)에서 수리하셔야 합니다.

-    파손 사고 시 오작동 및 소모품 파손 등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    SK텔레콤 대리점 및 직영 A/S센터의 경우 수리 비용은 익월 요금청구서를 통해 납부하시고, 수리내역서(견적서)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제조사 A/S센터의 경우 수리비를 선납하시고 수리내역서 (견적서) 및 영수증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SK텔레콤 대리점 및 직영 A/S센터를 통해 수리하신 경우 요금청구서를 통해 수리비 완납 후 T스마트세이프고객센터(1599-4962) 및 www.tsmartsafe.com으로 보상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승인 후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파손 수리지원금이 접수 계좌번호로 지급됩니다.
(최소 자기부담금: 3만원)

-    파손된 부품은 제조사 A/S센터에 반납하는 조건으로 보상됩니다.

SK텔레콤
부가서비스에
보다 스마트한 접근

함께하면 좋은 부가서비스를 추천해드립니다.

  • 스팸필터링

    귀찮은 광고성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무료 서비스

    자세히보기
  • 안심옵션 프리미엄

    매일 50MB 추가제공 한달 최대 1.5GB 사용가능!

    자세히보기
  • 분실폰찾기

    분실폰 관리 통합 서비스 단말잠금, 개인정보 삭제 등 제공

    자세히보기

라이프스타일
꼭 맞는 다양한
요금상품

함께하면 좋은 요금상품을 추천해드립니다.

  • band 데이터 퍼펙트

    집전화, 이동전화, 데이터 무제한 oksusu 월정액 + 최신 컨텐츠 무료

    자세히보기
  • 쿠키즈 워치

    긴급호출, 문자수신, 위치추적 가능 어린이 전용 안심요금제

    자세히보기
  • 온가족 플랜

    이동전화와 인터넷 할인이
    최대 38,610원

    자세히보기
퍼펙트S R Plan
  • 이용요금 (부가세 포함) 상세참조
설정/변경 해지서비스신청 보관함담기
요금상품 리스트

보관함 담기

선택하신 부가서비스 상품을 보관함에 담았습니다.

가입자 정보 확인

인증번호 받기를 클릭한 후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이동전화번호가 등록됩니다. 이동전화의 문자메시지 확인 후,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중인 휴대폰이 USIM 단독 상태이거나 휴대폰과 USIM카드가 분리된 상태에서는 SMS 인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해당 서비스는 SMS 수신이 가능한 고객님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자 정보 확인
선택서비스 퍼펙트S R Plan
휴대폰 번호
인증번호받기

T world SMS 인증번호가 발송되지 않으시나요? SMS 안내 자세히 보기

**** 고객님 변경 전 확인하세요!

현재 선택하신 요금상품으로 변경을 계속하시겠습니까?

요금제를 변경하겠습니다 현재 요금제를 계속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