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이용방법

스마트폰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님들을 위한 M 고객센터스마트폰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님들을 위한 M고객센터의 주요 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스마트폰 고객님께서는 모바일 App 을 설치하시면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App 바로가기

M 고객센터
안내

이용방법

**114 + NATE / T서비스 > 모바일 고객센터 접속

SK텔레콤 고객님이라면 데이터요금 없이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 이용 시 제외)

이용가능 단말

256 COLOR 이상, WAP 2.0 이상의 NATE 사용이 가능한 단말기에서만 서비스 됩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TEXT로만 제공됩니다.
(일부 도서, 산간지역에서는 서비스가 불가하며, 그 외 전국 시 지역 이상에서 서비스가 원활하게 제공됩니다.)

주요서비스

일반 휴대폰 단말기에서도 간편하게
실시간요금조회, 잔여기본통화 등의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 실시간 요금조회 고객님의 요금사용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잔여기본통화 고객님의 잔여기본통화 사용량 및 잔여량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3. 청구요금조회 고객님의 월별 청구요금 및 사용요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멤버십 멤버십안내, OK캐쉬백, 레인보우포인트 조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나의 서비스조회 나의 가입 정보,사용중인 부가서비스/요금상품 등
    고객님께서 이용중인 서비스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6. 사용요금조회 자녀요금, 소액결제, 월별 사용요금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7. 요금상품/부가서비스/T로밍 요금상품, 부가서비스, T로밍 이용 안내 및 조회/변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8. 상담사/FAQ 모바일 문자상담(무료), FAQ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9. MY메뉴 고객님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바로 이동 할 수 있는
    개인화 서비스 입니다.
  10. 기타 서비스 이용약관, 주요공지사항 안내 및 M고객 센터 전체메뉴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