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인증
단 한번의 목소리등록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아직도 생년월일로 인증하시나요?
목소리인증은 단 한번의 목소리 등록으로 더 안전하게
고객님을 확인하는 인증 서비스입니다.
목소리인증
안내
목소리인증 서비스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대신 목소리로 고객님을 확인하는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인증 서비스 입니다.
- 목소리인증은 왜 필요한가요?
-
고객센터에서 본인확인을 위해 기존에 이용하던 개인정보(생년월일, 주소 확인 등) 대신에 목소리인증만으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며 안전하게 ARS이용 및 상담을 제공해 드리며,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한층 더 강화하였습니다.
- 목소리인증은 어떤 점이 좋은가요?
-
목소리인증은 고객님 고유의 목소리를 보다 더 정교하고 세밀하게 인지하여 고객님을 확인하는 인증수단 입니다.
목소리인증은 해킹 또는 분실위험이 없으며, 번거롭게 가지고 다니거나 외울 필요가 없습니다.
등록 및
이용방법
-
1
목소리등록 문자를 받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 및 본인 인증이 필요하며, 고객센터(114)에서도 문자 받기가 가능합니다.
목소리 등록 안내 문자 받기 -
2
고객센터(114)에서 목소리를 등록합니다.
고객센터(114)로 연결하여 1번 선택 후, 목소리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ARS안내에 따라 목소리 등록을 위해
"SK텔레콤 비밀번호는 내 목소리 입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법인명의의 Sk텔레콤 휴대폰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114)에서 목소리 인증 가입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단말기가 음성통화 및 문자 수신이 가능해야만 목소리 인증 이용이 가능합니다. -
3
등록이 완료되면, 고객센터 이용 시 목소리로 인증 가능합니다.
다른 고객센터(114, 1599-0011, 02-6343-9000 등)에서도 ARS이용 또는 상담사 연결 시 고객님의 목소리로 인증하실 수 있으며, 등록할 때와 동일한 문장 "SK텔레콤 비밀번호는 내 목소리 입니다." 을 말씀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