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 찾기 및 행복 AS 안내

0

임대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단, 오전 9시~11시에 방문 시, 매장에 미리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임대폰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으니,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 방법 및
필요 서류 안내
휴대폰 분실 또는 파손 시 이용 가능합니다.
  • 휴대폰을 분실하신 경우, 분실 신고 후 임대폰 신청이 가능하며 T 월드 홈페이지(PC)에서 임대폰 신청(택배)도 가능합니다.
    단, T 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 본인 확인이 어려운 경우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임대폰 서비스 제공 매장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분실 신고 : SKT 고객센터(114(무료), 1599-0011(유료)), SK텔레콤 대리점, T 월드 홈페이지(PC)
  • 명의자 본인인 경우 신분증, 그 외의 경우 아래 필요 서류 참고하세요.
임대폰 신청 시 필요 서류 안내
고객유형 신청자 필요 서류
개인 명의자 본인 본인 신분증
대리인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미성년자 본인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법정대리인 신분증+법정대리인과의 통화
법정대리인 미성년자 신분증(생략 가능),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대리인 미성년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등록부, 주민등록등본 등), 대리인 신분증+법정대리인과의 통화
법인 대표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대리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임대폰 이용요금
프리미엄 임대폰(출시일로부터 만 6년 이하 모델) 이용요금
  • 임대 시작일을 포함하여 31일까지: 일 660원(부가세 포함)
  • 임대 시작일을 포함하여 32일 이후: 일 1,320원(부가세 포함)
  • ※ 2021년 5월 14일(금) 이후 임대폰 신청 시, 약정 기간(임대 시작일 포함 180일간) 안에 임대폰을 반납하지 않으면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일반 임대폰 이용요금
  • 임대 시작일을 포함하여 14일까지: 무료
  • 임대 시작일을 포함하여 15일~31일: 일 660원(부가세 포함)
  • 임대 시작일을 포함하여 32일 이후: 일 1,320원(부가세 포함)
  • ※ 2021년 5월 14일(금) 이후 임대폰 신청 시, 약정 기간(임대 시작일 포함 180일간) 안에 임대폰을 반납하지 않으면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공통사항
  • 최대 연 3회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프리미엄/일반 임대폰 구분 없음)
  • 제공 기종은 매장에 따라 다르며, 특정 기종은 일찍 소진될 수 있습니다.
  • 임대폰 이용요금은 휴대폰 요금과 함께 납부하거나 레인보우 포인트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혜택이 포함된 상품을 이용 중인 경우, 각 상품의 기준에 따라 혜택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의 상세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eSIM 지원 휴대폰 및 eSIM 전용 휴대폰은 임대폰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아이폰 일부 모델은 가능) eSIM을 단독으로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유심 구매 후 임대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