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 상담 이용 안내
한눈에 보기버튼식 ARS
전화로 상담하는 ARS 서비스
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 전화로 ARS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시간 확인 후 이용해 주세요.
전화 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사가 전화 드립니다.
이동전화 고객센터
이용 안내
휴대폰에서 아래 번호를 누르시면 ARS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무료114 | 무료080-011-6000 | 유료1599-0011 |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 휴대폰 :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 유선전화 :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 인터넷/전화/B tv - 장애 상담)
고객센터에서는 가입자 확인을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전화 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 드립니다.
전화 상담 예약하기버튼식 ARS
메뉴보기
서비스 내용 및 단축번호
0
0.상담사연결
-
일반 상담
-
요금제변경 상담
-
우주 패스 상담
-
선택약정 신청 AI상담
-
통화품질 상담
-
T로밍 상담
-
상담예약
-
자동납부 신청 AI상담
1
1.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1.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는 1번
-
00(당월)월분, 000,000원입니다.
-
00(당월)월 상세 요금확인
-
00(-1개월)월 상세 요금확인
-
실시간 사용 요금조회
-
요금납부안내
-
청구요금/납부내역/세금계산서 팩스수신
-
미환급금 조회
-
상담사연결
2
2.요금제/잔여기본
2.요금제/잔여기본
통화/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은 2번
-
고객님이 사용중인 요금제는 요금제명입니다.
-
잔여기본통화조회
-
휴대폰할부 정보
-
선택약정할인
-
상담사연결
3
3.데이터리필/선물/
3.데이터리필/선물/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
데이터 리필하기
-
데이터 선물하기
-
V컬러링, 플로, 웨이브 등 구독 상품
-
부가서비스 신청
-
부가서비스 취소
-
상담사연결
4
4.휴대폰결제/콘텐츠
4.휴대폰결제/콘텐츠
이용료 확인
-
휴대폰결제 한도조회
-
휴대폰결제 상세내역
-
콘텐츠이용료 한도조회
-
콘텐츠이용료 확인
-
상담사연결
5
5.기기변경/분실/
5.기기변경/분실/
정지/인터넷TV가입
-
기기변경
-
분실정지
-
일시정지 및 해제
-
인터넷/TV 가입 상담
-
상담사연결
6
6.T 로밍 서비스
-
해외출국을 위한 로밍상품 가입문의
-
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
-
로밍 분실정지
-
로밍 청구요금 문의
-
상담사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