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로 상담하는 ARS서비스 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AR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을 확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전화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 드립니다.

전화상담 예약하기
원하시는 고객센터 서비스를 선택해 주세요.

이용안내

휴대폰에서 아래 번호를 누르시면 ARS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무료114 무료080-011-6000 유료1599-0011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휴대폰 :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 유선전화 :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무선-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유선-장애 및 고장 상담)

전화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 드립니다.

전화상담 예약하기

버튼식 ARS
메뉴보기

서비스 내용 및 단축번호
1
사용요금/소액결제/
수납이력 확인
  • 1 청구요금/실시간/잔여기본통화 조회
    1번 1번
  • 2 소액결제 한도조회 및 차단 신청
    1번 2번
  • 3 청구요금/수납이력/세금계산서 FAX수신
    1번 3번
  • 4 요금납부 안내
    1번 4번
  • 5 선택약정할인
    1번 5번
  • 6 미환급금 조회
    1번 6번
  • 0 상담사 연결
    1번 0번
2
데이터 리필 및 부가
서비스 신청/취소
  • 1 데이터 리필하기
    2번 1번
  • 2 데이터 선물하기
    2번 2번
  • 3 부가서비스 신청
    2번 3번
  • 4 부가서비스 취소
    2번 4번
  • 5 스팸 차단 서비스
    2번 5번
  • 0 상담사 연결
    2번 0번
3
휴대폰 정지/분실/
통화품질/트래픽관리
  • 1 분실정지
    3번 1번
  • 2 통화품질
    3번 2번
  • 3 일시정지 및 해제
    3번 3번
  • 4 트래픽 관리
    3번 4번
  • 0 상담사 연결
    3번 0번
4
T로밍 서비스
  • 1 로밍 분실정지
    4번 1번
  • 2 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
    4번 2번
  • 3 baro 요금제 안내
    4번 3번
  • 4 baro 통화 안내
    4번 4번
  • 5 로밍시 주의사항 안내
    4번 5번
  • 0 상담사 연결
    4번 0번
5
기기변경 가입상담
  • (가입자 정보 확인 후) 상담사 연결
    5번
0
상담사 연결
  • 1 일반 상담
    0번 1번
  • 2 요금제변경 상담
    0번 2번
  • 3 통화품질 상담
    0번 3번
  • 4 T로밍 상담
    0번 4번
  • 5 인터넷/TV 가입문의 상담
    0번 5번
  • 6 미납요금납부 상담
    0번 6번
  • 7 상담예약
    0번 7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