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찾기 및 행복 AS 안내
평일 오전 9시~오후 7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평일 오전 9시~오후 7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SK 텔레콤 행복 AS 센터 / Apple 지원 support.apple.com/ko-kr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공휴일 휴무
ZEM PHONE, 스타일 폴더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둘째/셋째 주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공휴일 휴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공휴일 휴무
평일 오전 10시~오후 4시 주말/공휴일 휴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공휴일 휴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공휴일 휴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낮 12시
- 센터마다 영업 시간과 서비스 대상 제품이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통일 포함 14일이 되는 날까지는 기기를 구매한 매장으로, 이후에는 SK텔레콤 행복 AS 센터(1544-011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SK텔레콤에서 출시한 기기(OEM)를 사용하는 고객님만 행복 AS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ZEM PHONE과 스타일 폴더는 방문할 수 있는 AS 센터가 다르므로, ALT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AS는 가까운 T 월드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행복 AS 센터(1544-011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전자, 휴먼테크놀로지, 샤오미 등 일부 제조사는 배송 AS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SK텔레콤 고객님만을 위해 신속한 AS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SK텔레콤의 개인, 개인사업자, 일반법인, 공공기관, 특수 고객님이라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하실 업무에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한 후 지점/대리점을 방문하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필요 서류 안내
정상적으로 기기를 사용하다가 보증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고장이 발생하면,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구매 시 함께 제공된 하드웨어 구성품에만 무상 보증이 적용되고,
소프트웨어나 다른 장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보증 기간은 2년, 배터리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2020년 1월 1일 이후 구매 및 개통 기준, 단 제조사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음)
품목별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유상 수리 여부를 판단합니다.
- 1.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후납
청구)
- 수리 다음 달, SK텔레콤 휴대폰 요금안내서에 ‘단말기 AS료’ 항목으로 청구됩니다.
- 각종 포인트로 결제 후 수리비가 3만 원 이상인 경우 3개월/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 포인트 결제
- 레인보우포인트, T 포인트 등으로 수리비를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는 행복 AS 고객센터(1544-0110, 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3. 수리비 결제 알리미 서비스 제공
- 수리비 할인 내역 및 포인트 결제 금액 등을 문자(SMS)로 안내해 드립니다.
- 휴대폰 회선을 이용하고 있지 않은 경우(정지, 분실, 미개통 등) AS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다른 통신사 휴대폰과 개통하지 않은 휴대폰은 AS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모든 수리비는 다음 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SK텔레콤 행복 AS를 통해 진행된 수리에 한함)
- 본인 회선의 수리비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공기기, 다른 사람의 휴대폰, 다른 기종의 배터리 수리비는 결제할 수 없음)
- 비밀번호 해제 및 주소록 출력은 제조사 AS 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스마트폰 사업 철수로 인해 2021년 7월 1일(목)부터 LG전자 스마트폰은 AS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LG전자 AS 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주소, 연락처 등을 기재하지 않거나 잘못 기재하시면 AS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AS 신청 시 데이터 유실 및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해 주셔야 합니다.
- 수리 중 휴대폰에 저장된 데이터가 유실되어도 제조사와 통신사는 이를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 전, 고객님이 직접 데이터 백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및 제조사별로 AS 제공 기준이 다르므로, 서비스 이용 전 각 통신사와 제조사의 홈페이지/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 SK텔레콤에서 판매하지 않은 기기(다른 통신사에서 판매한 기기, 해외에서 구매한 기기, 제조사를 통해 직접 구매한 기기 등)는 AS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분실 신고된 기기, 불법 복제된 기기, 등록되지 않은 기기 등은 AS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제조사 홈페이지/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