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S 상담 이용 안내

한눈에 보기

전화로 상담하는 ARS 서비스

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 전화로 ARS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시간 확인 후 이용해 주세요.
전화 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사가 전화 드립니다.

원하시는 고객센터를 선택해 주세요.

이용 안내

휴대폰에서 아래 번호를 누르시면 ARS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무료114 무료080-011-6000 유료1599-0011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휴대폰 :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 유선전화 :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무선-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유선-장애 및 고장 상담)

고객센터에서는 가입자 확인을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전화 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 드립니다.

전화 상담 예약하기

버튼식 ARS
메뉴보기

서비스 내용 및 단축번호
0
상담사연결
  • 1 일반 상담
  • 2 요금제변경 상담
  • 3 우주패스 상담
  • 4 통화품질 상담
  • 5 T 로밍 상담
  • 6 상담예약
  • 7 자동납부 신청 AI 상담
  • 8 선택약정 신청 AI 상담
1
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는 1번
  • 00(당월)월분, 000,000원입니다.
  • 1 00(당월)월 상세 요금확인
  • 2 00(-1개월)월 상세 요금확인
  • 3 실시간 사용 요금조회
  • 4 요금납부안내
  • 5 청구요금/납부내역/세금계산서 팩스수신
  • 6 미환급금 조회
  • 0 상담사연결
2
요금제/잔여기본
통화/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은 2번
  • 고객님이 사용중인 요금제는 요금제명입니다.
  • 1 잔여기본통화조회
  • 2 휴대폰할부 정보
  • 3 선택약정할인
  • 0 상담사연결
3
데이터리필/선물/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 1 데이터 리필하기
  • 2 데이터 선물하기
  • 3 V컬러링, 플로, 웨이브 등 구독 상품
  • 4 부가서비스 신청
  • 5 부가서비스 취소
  • 0 상담사연결
4
휴대폰결제/콘텐츠
이용료 확인
  • 1 휴대폰결제 한도조회
  • 2 휴대폰결제 상세내역
  • 3 콘텐츠이용료 한도조회
  • 4 콘텐츠이용료 확인
  • 0 상담사연결
5
기기변경/분실/
정지/인터넷TV가입
  • 1 기기변경
  • 2 분실정지
  • 3 일시정지 및 해제
  • 4 인터넷/TV 가입 상담
  • 0 상담사연결
6
T 로밍 서비스
  • 1 로밍 분실정지
  • 2 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
  • 0 상담사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