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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찾기 및 행복 AS 안내

삼성전자
LG전자
Apple

SK 텔레콤 행복 AS 센터 / Apple 지원 support.apple.com/ko-kr

ALT

ZEM PHONE, 스타일 폴더

샤오미 홍미노트 5, 포코폰
샤오미 홍미노트5, 포코폰을 제외한 레드미, Mi 시리즈(국내 공식 판매)
인포마크 포켓파이(라우터 계열) JooN 1, 2, 3, SE
마크링크 포켓파이(라우터 계열) JooN 1, 2, 3, SE
로켓웍스 mini 폰
TG&Co. 루나, 루나 워치
  • 센터마다 영업 시간과 서비스 대상 제품이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통일 포함 14일이 되는 날까지는 기기를 구매한 매장으로, 이후에는 SK텔레콤 행복 AS 센터(1544-011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SK텔레콤에서 출시한 기기(OEM)를 사용하는 고객님만 행복 AS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ZEM PHONE과 스타일 폴더는 방문할 수 있는 AS 센터가 다르므로, ALT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AS는 가까운 T 월드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행복 AS 센터(1544-011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전자, 인포마크, 샤오미 등 일부 제조사는 배송 AS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SK텔레콤 행복 AS 안내
SK텔레콤 행복 AS 대표번호 : 1544 - 0110

SK텔레콤 고객님만을 위해 신속한 AS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SK텔레콤의 개인, 개인사업자, 일반법인, 공공기관, 특수 고객님이라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 서류 안내
필요한 서류는 챙기셨나요?

처리하실 업무에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한 후 지점/대리점을 방문하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필요 서류 안내
유 · 무상 수리 기준
무상 서비스

정상적으로 기기를 사용하다가 보증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고장이 발생하면,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구매 시 함께 제공된 하드웨어 구성품에만 무상 보증이 적용되고, 소프트웨어나 다른 장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보증 기간은 2년, 배터리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2020년 1월 1일 이후 구매 및 개통 기준, 단 제조사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유상 서비스

품목별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유상 수리 여부를 판단합니다.

유상수리 판단기준보기
다양한 수리비 결제 방식
  1. 1.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후납 청구)

    - 수리 다음 달, SK텔레콤 휴대폰 요금안내서에 ‘단말기 AS료’ 항목으로 청구됩니다.

    - 각종 포인트로 결제 후 수리비가 3만 원 이상인 경우 3개월/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2. 포인트 결제

    - 레인보우포인트, T 포인트 등으로 수리비를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는 행복 AS 고객센터(1544-0110, 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3. 수리비 결제 알리미 서비스 제공

    - 수리비 할인 내역 및 포인트 결제 금액 등을 문자(SMS)로 안내해 드립니다.

AS 신청 시 유의 사항
  • 휴대폰 회선을 이용하고 있지 않은 경우(정지, 분실, 미개통 등) AS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다른 통신사 휴대폰과 개통하지 않은 휴대폰은 AS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모든 수리비는 다음 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SK텔레콤 행복 AS를 통해 진행된 수리에 한함)
  • 본인 회선의 수리비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공기기, 다른 사람의 휴대폰, 다른 기종의 배터리 수리비는 결제할 수 없음)
  • 비밀번호 해제 및 주소록 출력은 제조사 AS 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스마트폰 사업 철수로 인해 2021년 7월 1일(목)부터 LG전자 스마트폰은 AS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LG전자 AS 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이용 시 유의 사항
  • 고객님의 주소, 연락처 등을 기재하지 않거나 잘못 기재하시면 AS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AS 신청 시 데이터 유실 및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해 주셔야 합니다.
  • 수리 중 휴대폰에 저장된 데이터가 유실되어도 제조사와 통신사는 이를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 전, 고객님이 직접 데이터 백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및 제조사별 AS 안내

통신사 및 제조사별로 AS 제공 기준이 다르므로, 서비스 이용 전 각 통신사와 제조사의 홈페이지/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AS 제한 사항
  • SK텔레콤에서 판매하지 않은 기기(다른 통신사에서 판매한 기기, 해외에서 구매한 기기, 제조사를 통해 직접 구매한 기기 등)는 AS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분실 신고된 기기, 불법 복제된 기기, 등록되지 않은 기기 등은 AS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

제조사 홈페이지/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