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선서비스 해지 가능 상품 조회

상품 해지 시 고객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없으니,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인터넷 해지 신청 시 IPTV 해지도 동시에 접수되며, 인터넷전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2.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센터(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3.해지 시 각종 결합 혜택(유/무선 결합, 세트 할인 등)이 사라집니다. 또한 약정 기간 만료 전에 해지하실 경우 할인 반환금 및 사은품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 4.초고속 인터넷의 경우 해지 후 3개월 안에 같은 주소, 같은 고객님 명의로 신규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5.해지 신청일 또는 신청 후 3일 안에 남겨 주신 연락처로 상담사가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위약금 및 요금 정산 등 관련 상담 진행)
    상담사의 상담 전화를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반환금, 위약금, 장비 수거 등 관련 상담 진행)
  • 6.할인 반환금 조회 > 인터넷전화 장비 위약금 조회 서비스는 준비 중에 있습니다. 관련된 자세한 내역 조회를 원하시면 고객센터(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지 신청 주의사항
  • 해지 신청은 본인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신청하신 해지 희망일(해지 요청일) 전일까지 과금됩니다.
  • 먼저 다른 서비스 해지 신청이 접수된 경우, 추가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