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지 신청접수가 불가능하거나 해지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신 경우는 당사 콜센터(전화 1600-2000(유료) 또는 080-816-2000(무료)로 확인 바랍니다.
공동인증서를 통한 본인 확인이 불가한 경우는 당사 콜센터(전화 1600-2000(유료) 또는 080-816-2000(무료))로 해지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고객센터로 해지 요청 시 휴대폰 인증 등을 통한 본인 확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본인 확인이 안 될 경우, 본인 신분증 앞면을 팩스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신분증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안 보이도록 가려 주세요.) 위약금 및 약정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80-816-2000, 무료/1600-2000, 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